MEMBER LOGIN

아이디저장

아이디 찾기

회원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아이디 확인 가능합니다.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시 등록한 아이디핸드폰번호를 입력하시면
가입당시 등록하신 메일로 비밀번호가 발송됩니다.

- -

견적계산기견적계산기로 예상비용을 미리 확인해보세요.

* 거점 고시환율 0
* 사이트 결제금액 제품가격+shipping+tax
* 예상무게 부피가 큰 제품의 경우, 아래에서 부피무게를 계산하여 입력하세요. kg
단위환산 lb → kg lb kg
단위환산 in → cm in cm
부피무게 계산 가로 cm x 세로 cm x 높이 cm => kg
* 품목선택
  
  • 배송대행 AtoZ

  • 1. 배송대행이란?

    2. 배송대행은 어떻게 하는 건가요?

    3. 어떤 사이트에서 구입하나요?

    4. billing address? shipping address?

    5. 사서함번호란 무엇인가요?

    6. 배송신청서는 어떻게 작성하나요?

    7. 트래킹넘버가 무엇인가요?

    8. 얼마나 걸리나요?

    9. 주문상품의 입고여부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10. 배송비는 어떻게 책정되나요?

    11. 배송비는 어떻게 결제하나요?

    12. 어떤 물품이든 배송이 가능한가요?

    13. 구매한 물품을 반품도 할 수 있나요?

    14. 개인통관고유번호란 무엇이죠?

    15. 목록통관? 일반통관?

    16. 합산과세란 무엇인가요?

    17. 통관불가 품목은 어떻게 처리되나요?

    18. 오프로드란 무엇인가요?

  • 1. 배송대행이 무언가요?
    해외쇼핑몰에서 제품을 구입하고 싶지만 한국으로 직접 배송을 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한국으로 직접 배송을 한다고 해도 배송비가 너무 비싸거나, 배송기간이 지나치게 길며 배송추적이 잘 되지 않는 경우도 많습니다.
    이런 경우, 직구스타 현지 거점(배송대행지/배대지)에서 제품을 대신 수령하여 국제(항공)운송 및 수입통관을 거쳐 지정하신 한국주소로 배송을 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2. 배송대행은 어떻게 하는 건가요?
    직구스타회원가입 → 해외쇼핑몰에서 제품주문(받는 주소에 직구스타 거점주소 입력) → 직구스타 배송대행신청서 작성 → 입고완료 SMS 수령하시면 배송비 결제 → 제품수령

    3. 어떤 사이트에서 구입하나요?
    온라인결제, 배송이 가능한 사이트면 어느 쇼핑몰이든 가능합니다.
    직구스타 거점별 “추천쇼핑몰”을 참조하세요.
    4. billing address? shipping address?
    해외쇼핑몰 주문 시 주문자정보와 수령인정보를 입력하는 것입니다.
    billing address에는 구매 시에 사용할 신용카드 청구서주소(한국)를 영문으로 적고 shipping address에는 직구스타 해외거점 주소를 적는 것이 정석이지만,
    amazon 등 대부분의 해외사이트의 경우, billing address 기입란에 한국 주소를 적을 수 없게 되어있는 경우에도, shipping address와 동일하게 직구스타 해외거점 주소를 그대로 넣으셔도 됩니다.
    (결제금액이 크거나, Coach 등 결제진행이 까다로운 일부 사이트는 실제 청구주소를 꼼꼼히 확인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5. 사서함번호란 무엇인가요?
    사서함번호란 직구스타에서 회원님 개개인에 부여하는 고유한 번호입니다.
    해외거점에 제품이 입고되면 아래와 같이 shipping label에 기입된 정보(해외쇼핑몰 주문 시 shipping address에 기입한 주소)를 바탕으로 배송신청서를 검색하여 입고처리를 합니다.
    이 때, ZS+5자리숫자로 구성된 직구스타 사서함번호를 통해 제품이 누구의 것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쉬핑레이블에 ZS로 시작하는 사서함번호 없이 물품이 도착하는 경우, 트래킹넘버, 수령인 이름으로 조회가 안되는 경우, 어떤 고객님의 주문인지 확인할 수 없으므로 미확인 건으로 분류되어 입고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6. 배송신청서는 어떻게 작성하나요?
    - 해외사이트 주문(오더넘버) 1개 당 직구스타 배송신청서 1개를 작성해주세요.
    - 아마존 / 이베이의 경우 결제 후 확정되는 주문번호 별로 각각 주문서를 작성하신 뒤 '합배송'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해외쇼핑몰 주문하신 후 곧바로 zik9star.com으로 오셔서 배송신청서를 작성해주세요.
    배송신청서를 작성하시기 전 제품이 먼저 입고되면, 입고 당시 처리가 불가하므로 별도로 보관됩니다.
    배송신청서를 물품입고 후 작성하신 경우 1:1 게시판을 통해 입고처리 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7. 트래킹넘버가 무엇인가요?
    해외쇼핑몰에서 배송이 시작되면 국내 택배번호와 같이 로컬 트래킹넘버가 발행됩니다.
    (위의 UPS 운송장에서 “1ZE91….”이 트래킹넘버입니다.
    배송이 시작된 후 주문쇼핑몰 마이페이지 등에서 확인하시거나, “Shipping Notification” 등의 쉬핑 안내 이메일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트래킹넘버를 배송신청서에 반드시 등록해주세요. (배송신청서 작성 이후에는 마이페이지>주문서수정)
    거점에 제품 반입 시 트래킹넘버로 검색하여 주문을 확인하는 것이 가장 신속하고 정확합니다.
    또한, 제품 분실 혹은 현지 배송 지연 시 트래킹넘버로 조회하여 확인이 가능합니다.
    8. 얼마나 걸리나요?
    해외쇼핑몰 주문 후 거점 입고까지의 배송기간은 쇼핑몰에 따라 다릅니다.
    빠른 곳은 2~3일 내 입고되나, 배송지역에 따라 7~15일 이상 걸리기도 합니다.
    제품이 거점에 반입되어 입고완료 처리, 배송비결제하신 후에는 출고일로부터 한국에서 수령하시기까지 3~5일이 소요됩니다.
    9. 주문상품의 입고여부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주문하신 제품이 거점에 입고되면 작성하신 배송신청서와 매칭하여 입고처리를 해 드립니다.
    제품이 입고완료 되면 등록하신 휴대폰번호로 SMS가 발송됩니다.
    10. 배송비는 어떻게 책정되나요?
    제품이 입고되면 박스를 개봉하여 기본검수과정을 거치고 이상이 없을 경우, 다시 그대로 패킹하여 포장상태의 박스 사이즈와 무게를 측정합니다.
    부피무게와 중량무게 중 높은 쪽을 적용하여 무게별 배송비가 책정됩니다.
    부피무게: 가로x세로x높이(cm)/6000
    중량무게: 실중량
    11. 배송비는 어떻게 결제하나요?
    입고완료 문자메시지/메일을 받으시면 zik9star.com 마이페이지 우측 상단 “배송비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무통장입금, 신용카드 등으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12. 어떤 물품이든 배송이 가능한가요?
    항공(해상) 사에서 규정한 선적 불가 품목은 항공선적이 불가하므로 배송이 불가합니다.
    관세청에서 수입을 금지한 통관불가품목은 항공선적이 되더라도 폐기/반송됩니다.
    수입가능 여부에 대해서는 꼭 상품 구입 전 관세청/인천세관/식약처 등을 통해 직접 확인 후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

    통관불가로 판명될 경우, 상품 폐기 및 카톤 분할 수수료가 발생됩니다.
    현지에서 구매쇼핑몰로 반송 시 반송비/반송수수료 등이 발생하므로 선적불가/통관불가 품목은 구매하시는 일이 없도록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13. 구매한 물품을 교환/반품도 할 수 있나요?
    해외쇼핑몰에서 구매하신 물품은 현지 출고 전까지는 반송/교환이 가능합니다.
    구매하신 사이트에 반송/교환 접수하시고 리턴레이블을 요청하세요.
    리턴레이블을 받으시면 zik9star.com 1:1게시판을 통해 주문번호를 남겨주시고 반품레이블을 첨부파일로 남겨주세요.
    현지배송비와 반품수수료 확정 후 비용을 결제해주시면 반송이 진행됩니다.

    리턴레이블이란? 한국의 반송송장과 마찬가지로 유/무료 배송비가 확정된 채 발행되는 반품운송장입니다.
    리턴레이블이 없는 경우, 쇼핑몰에 반품/교환접수하신 후 받으신 반송접수번호/반송주소를 남겨주시면 됩니다.
    14. 개인통관고유번호란 무엇이죠?
    개인통관고유부호란 개인물품 수입신고 시 개인정보 유출을 막기 위해 주민등록번호 대신 사용하는 고유번호입니다.
    한 번 부여 받은 부호는 같은 번호로 계속 사용이 가능하며 신청한 내역에 변동사항(주소, 연락처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관세청 발급시스템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통관고유부호는 관세청 전자통관시스템(https://p.customs.go.kr/)에서 개인의 공인인증서를 사용하여 2분 이내로 간편하게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15. 목록통관? 일반통관?
    목록통관은 별도의 수입신고 없이 수입물품/수하인의 기본정보만으로 통관이 가능한 통관제도로, 수입신고를 생략하기 때문에 관세 부가세 등 세금이 면제됩니다.
    목록통관 기준금액은 물품가격 USD 150이하(한미 FTA로 인해 미국 발송 제품은 USD 200이하)입니다.
    목록통관 기준금액은 제품가격+현지 내 배송비 + 현지 세금 등을 포함한 가격으로 해외쇼핑몰에 결제한 실제금액입니다. (한국으로 배송되는 운임/보험료는 미포함)

    목록통관 기준금액 이내라 하더라도 세관에서 정한 목록통관배제품목은 금액과 관계없이 무조건 일반통관(정식수입신고)으로 진행됩니다.
    하나의 포장 안에 목록통관 가능품목과 목록배제 품목을 함께 수입하는 경우, 목록배제로 적용됩니다.
    일반통관 진행 시 USD 150 초과하면 품목별 세율에 따라 관세 부가세가 발생합니다.

    16. 합산과세란 무엇인가요?
    입항일이 같은 두건 이상의 물품을 반입하여 수입통관하는 경우. (다만, 둘 이상의 국가로부터 반입한 물품은 제외)
    같은 해외공급자로부터 같은 날짜에 구매한 과세대상물품을 면세범위내로 분할 반입하여 수입신고하는 경우
    물품가격을 합산하여 목록통관 기준금액(미화 150불, 미국은 200불)을 초과하면 목록통관이 배제되고, 정식수입신고대상이 됩니다.
    이렇게 합산과세 되면, 총 물품가격 미화 150불 이하인 경우에만 관세와 부가세가 면제됩니다.
    ※ 수입신고는 수하인(수령인)이 기준이므로, 구매자가 달라고 수하인이 같다면 합산과세에 해당됩니다.
    17. 통관불가 품목은 어떻게 처리되나요?
    통관불가로 판명될 경우, 적법한 절차에 따라 상품을 폐기하고 나머지 통관가능물품만을 통관진행합니다.
    이 때, 상품 폐기 및 카톤 분할 수수료가 발생됩니다.
    18. 오프로드가 뭔가요?
    항공기 공간 부족으로 인해 적재 되지 못하고 다음 항공 스케줄로 미루어지는 경우를 말합니다.
    오프로드가 발생 하는 경우 다음 항공기로 적재 되기까지 평균 1~3일 정도 소요됩니다.
    오프로드 시 항공사로부터 미리 안내 받지 못하고 나중에 안내 받기 때문에, 고객님들께 미리 안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